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FAQ 게시판

  • [ 교환 ] 교환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①고객센터(1566-8318) 또는 반품/교환 신청 게시판을 통하여 교환 받으실 상품의 재고 여부와 교환 가능 여부를 확인 후 교환 접수합니다.

    ②접수 완료 시, 택배 기사님이 방문 수거할 수 있도록 저희 스포츠다이렉트에서 직접 회수 접수를 해드립니다.

    왕복배송비 6,000원 (상품불량,오배송일 경우 제외) 입금하여 최초 물건을 수령하셨을 때 상태 그대로 이중 포장 해주시면 됩니다. 

    (배송비는 택배박스 안 동봉금지 / 오직 계좌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④회수기사님(2-3일이내방문)께 물건 전달바라며, 택배비 입금 확인 후 교환 요청하신 상품 선발송 처리됩니다.


    <입금 계좌 정보>

    *예금주 : (주)스포츠다이렉트닷컴

    *은행 : 신한은행

    *계좌번호 : 140-010-321208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 하여야만 입금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택배 반품 예약을 하셨을 경우 선불로 발송 후 3,000원을 계좌로 입금 바랍니다.

    ※택배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교환이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교환이 불가한 경우

    교환을 원하실 때에는 상품이 반드시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만 합니다.

    -브랜드 박스가 훼손 되었을 경우(브랜드 박스에 테이핑 및 송장을 부착) / 상품을 실외착화 하였을 경우 /

     상품 수령 후7일이 지났을 경우 / 임의로 사전공지 없이 상품을 먼저 보내실 경우에는 수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 [ 환불 ] 환불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①고객센터(1566-8318) 또는 반품/교환 신청 게시판을 통하여 환불 접수합니다.

    ②접수 완료 시, 택배기사님이 방문 수거할 수 있도록 저희 스포츠다이렉트에서 직접 택배 회수 접수를 해드립니다.

    ③ 반품 배송비 : 6,000원

    계좌로 입금 또는 차감 환불 중 선택해주세요.

    (※배송비는 택배박스 안 동봉금지 / 오직 계좌입금으로만 가능합니다.)


    <입금 계좌 정보>

    *예금주 : (주)스포츠다이렉트닷컴

    *은행 : 신한은행

    *계좌번호 : 140-010-321208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 하여야만 입금 확인 처리가 가능합니다.)


    -무통장 입금 고객일 경우 환불받으실 정보(은행,계좌번호,예금주)를 간단히 메모해주시면 빠른 환불 처리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셨을 경우에는 카드 취소를 해드립니다.(계좌 환불 불가)

    ④회수기사님 방문 전 최초 물건을 수령하셨을 때 상태 그대로 이중 포장 해주시면 됩니다.

    ④회수기사님(2-3일이내방문)께 물건 전달후 저희측으로 상품이 입고되면 확인 후 상품의 이상유무를 체크하여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거나 직접 택배 반품 예약을 하셨을 경우 선불로 발송부탁드립니다. (선불로 발송 후 3,000원을 입금해주셔야 합니다.)

    ※택배비 입금이 확인되지 않으면,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참고부탁드립니다.




    ※환불이 불가한 경우

    환불을 원하실 때에는 상품이 반드시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여야만 합니다.

    -브랜드 박스가 훼손 되었을 경우(브랜드 박스에 테이핑 및 송장을 부착) / 상품을 실외착화 하였을 경우

      / 상품 수령 후7일이 지났을 경우 / 임의로 사전공지 없이 상품을 먼저 보내실 경우에는 수령이 거부될 수 있습니다.


    ※결제방법에 따른 환불 절차

    ①무통장입금: 일괄적으로 처리하기 때문에 상품 입고 후 영업일 기준 1~2일이내에 입금 확인 가능하십니다.

    ②카드결제/실시간 계좌이체: 상품 입고 후 즉시 카드결제 및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처리 해드리며, 

        이는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카드사 또는 은행기관으로 취소 요청이 되는 부분이시기 때문에 취소처리 시간(7일이내)

       이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이는 해당 카드사 또는 기관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현금카드/직불카드 포함)

  • [ 회원 ]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어떻게 조회하나요?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를 반드시 기억하셔야 이후의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이는 주문완료 페이지 또는 주문시 발송되는 문자를 통해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기억이 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1566-8318)또는 Q&A 게시판을 이용 바랍니다.


    만약 회원이 될 경우 회원 가입시 다운로드 가능한 쿠폰 발급 및 상품주문시 또는 후기 작성시 적립금 지급 등의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 [ 배송 ] 배송은 언제 되나요?

    저희 스포츠다이렉트에서는 오후 12시 이전에 입금 완료 되시는 분에 한하여 당일 출고됩니다.

     

    ※ 핫튜나 스플레셔 아쿠아슈즈의 경우 출고지가 다르므로 우체국 택배를 이용 중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배송에 소요되는 시간은 보통 1~2일 소요됩니다.(해당 택배기사님 사정에 따라 바뀔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CJ대한통운(1588-1255) 혹은 우체국택배(1588-1300)측으로 문의 바랍니다.


    ※주말 및 공휴일이 포함되어 있다면 하루 정도 더 지연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 되었거나 상품의 입고 지연으로 인하여 출고가 늦어질 수도 있습니다.

       만약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꼭 고객센터(1566-8318) 또는 Q&A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①주문 취소가 가능한 시점:

    -입금을 주문서 작성 후 2~3일 이내로 하지 않으시면 자동 취소되며, 별도로 취소 신청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아직 입금 전일 경우에는 고객센터>마이페이지 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주문취소를 하실 수 있습니다.


    ②결제가 완료된 경우에는 이미 제품이 출고대기 상태이므로 고객님께서 직접 고객센터(1566-8318또는 Q&A 게시판으로 문의 해주셔야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이미 제품이 발송되었을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어려우므로 제품을 수령 하신 후 반품 접수를 해 주셔야합니다.




  • [ 상품관련 ] 사고 싶은 물건이 품절이에요. 재입고는 언제 되나요?

    품절상품은 원단, 부자재 품절 등으로 공급이 불가하여 판매가 중지된 상품입니다.


    저희 스포츠다이렉트 에서 수입 상품의 특성상 재입고 시일은 정확하지 않으며 상황에 따라 대부분의 상품의 재입고가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또한 인기상품이 재입고 된다 하여도 현지의 사정과 국내의 세관등의 이유로 정확한 날짜를 알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재입고를 기다리시는 고객님들께서는

    ①구매를 원하시는 상품 상세페이지 내의 재입고 알림 SMS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②Q&A 게시판에 글을 남겨 주시거나 cs@sportsdirect.co.kr 로 성함/연락처/원하시는 상품을 기재하여 메일 보내주시면 상품 재입고 시기에 문자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 [ 주문결제 ] 주문/결제 하다가 오류가 났어요.

    간혹 결제하기 버튼이 보이지 않는다던가 고객님께서 주문서 작성을 완료하였음에도 저희 측에 주문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는 개인 인터넷의 오류 또는 컴퓨터의 문제이므로 창을 다시 열어주시거나 재부팅 등 다시 한번 더 시도 부탁드리겠습니다.


    ※ 전화 주문은 개인정보 보호법 및 결제 정보가 어려우므로 원칙상 불가합니다.

  • [ 상품관련 ] 상품 A/S를 받고싶은데 가능한가요?


     


  • [ 주문결제 ]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주문이 완료된 후에 결제 수단의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주문을 취소 하시고 변경 원하시는 결제방법으로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이 때, 중복 주문이 안되게 꼭 고객센터(1566-8318) 또는 Q&A 게시판을 이용하여 그 전에 결제 내용을 취소해야만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이미 발송되었거나 출고 작업이 진행 중인 경우 취소가 불가능할 경우가 있으니 꼭 사전에 답변을 받으신 후에 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결제 ] 입금 확인 절차가 궁금합니다.



    .

MORE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Q&A게시판

MORE


화살표TOP

 

  • 버튼
  • 버튼
 

QUICK ICONS

라인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고객센터
  • 장바구니

TODAY VIEW

이전 제품다음 제품

barbar